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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교무]게스트룸 이용 신청서

게스트룸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 참고바랍니다.

<게스트룸 이용절차>

1. 아래 작성예시에 표시된 1)이용인원 및 성별, 2)이용목적, 3)이용기간 을 확인하여, 행정실 담당자 or 교무팀 게스트룸 담당자에게 연락주세요.

2. 이용기간에 사용가능한 게스트룸이 있는지 확인 후, 첨부의 이용 신청서 양식 제출.

3. 신청서에 기재해 주신 연락처로 이용안내 발송.
게스트룸 이용신청서 작성 샘플(국)
<이용안내>
1. 이용요금 납부 (입실 전 또는 입실카드 수령시 결제 부탁드립니다)
– 카드결제 : 기숙사 308동 1층 행정실
– 계좌이체 : 경남은행 540-07-0200898 (서브원), 이용자 성명으로 입금

2. (입실 14시 이후 가능, 퇴실 오전 12시 전까지)
– 카드 수령 관련 개별 안내 참고.
반드시 퇴실할 때에 출입카드 반납 부탁드립니다.
(출입카드 분실시 재발급 비용이 이용요금 부담자에게 청구됩니다. 재발급비: 5,000원)

3. 유의사항
– 퇴실시간 엄수 바랍니다 (오전 12시 전까지)
– 게스트룸은 학교건물로 금연구역입니다. 흡연장소는 외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.
– 수건, 빗, 이용약관 등 가져가시거나 버리는 등 물품 위치 이동 불가 (이용하시는 분께 대여해 드리는 물품입니다)
– 침대, 책상 등 가구 위치 이동 불가
– 사전 취소 가능 (예약완료 후 사전에 취소신청하지 않고, 임의로 숙박하지 않았다면 이용요금 부과)
– 기숙사게스트룸 : 주차요금 발생(문의:6957)
– 실내에서는 실내화 착용 (신발은 현관에 벗어주세요)